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 우리들의 블루스_ 임영웅/ 드라이브할 때 듣기 좋은 노래 추천/ 감성 발라드 추천/ 임영웅 첫 정규 앨범/ 잔잔하게 듣기 좋은 발라드 추천 🚗♪

by 모콩애깅 2022. 4. 30.
SMALL

♪🚗 우리들의 블루스_ 임영웅/ 드라이브할 때 듣기 좋은 노래 추천/ 감성 발라드 추천/ 임영웅 첫 정규 앨범/ 잔잔하게 듣기 좋은 발라드 추천 🚗♪

 

 

 

잊지는 말아요 함께 했던 날들

눈물이 날 때면 그대 뒤를 돌아보면 돼요

아프지 말아요 쓸쓸한 마음에

힘든 일이 참 많았죠 그대에겐

내가 곁에 있을게요

 

그댈 위해 노래할게요

잊지 말아요

그댈 위해 약속할게요

 

언젠가 우리 시간 지나면

알게 되겠죠

그땐 웃을 수 있죠 나 약속할게요

그땐 미소 짓겠죠 작은 행복까지 모두


얼마 전(?)부터 방영시작한 '우리들의 블루스'

저도 시작하자마자 챙겨보려고했는데 워낙 티비프로그램을 잘 챙겨보지 않아서 미루고 미루다 결국 임영웅씨 노래만 들어봤네요ㅋㅋㅋㅋ 아참, 그런데 드라마 제목이랑 노래 제목이랑 같아서 저는 OST인줄 알고 있었는데 또 OST는 아니래요ㅎㅎ 드라마 이름이랑 같고 가사가 잘 어울려서 드라마 노래에 실린 것 같아요!! (사실 실리게 된 과정이나 이유는 잘 몰라요 뇌피셜임)

아무튼 드라마에 대해 기대만 했었지 임영웅님의 노래가 드라마에 실린다는 사실은 알지 못했던터라 생각지도 못했던 선물을 받은 느낌이었어요!!

평소 임영웅님 만의 노래에 담겨있는 감성과 특유의 저음가득한 차분한 목소리를 좋아해서 그런지 바로 노래에 매료되더라구요 진짜 저는 처음 멜론에 나온 그 날부터 하루종일 이 노래만 듣고 있는 것 같아요 허허

혹시 차분한 감성 발라드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우리들의 블루스를 보고계시다면 '우리들의 블루스' 노래도 한 번 따로 들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가사가 워낙 좋아서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준달까요?

 

https://www.youtube.com/watch?v=JPPIrXdocjQ 


좋아요🥰와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노래가 좋으셨다면 한 번씩 부탁드릴게요 ㅎㅎ

🙇🏻‍♀우리 함께 소통해요🙇🏻‍♀

LIST

댓글